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에타퓨르 매거진

고객센터

나오스코리아는 고객을 항상 먼저 생각합니다.

게시판 상세
노화에 맞서는 슈퍼 파워: 레티놀
나오스공식몰 (ip:) 평점 0점   작성일 2023-12-0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98

레티놀은 비타민A에서 유래한

노화 흔적 개선, 탄력 강화, 피부 재생을 위한 활성성분입니다.

레티놀은 정말 강력해서

화장품에 아주 가벼운 농도로만 배합 해야 할 정도죠

레티놀은 노화의 영향을 지연시키고

피부에 부드럽고 탄탄함을 주는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이랍니다




레테놀의 유래


레티놀은 1996년 최초로 안정화되어 크림으로 출시되었고, 현재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가장 뛰어난 성분이 되었습니다. 레티놀은 비타민 A의 세 가지 형태 중 하나입니다. 레티놀은 우리의 시력, 특히 망막이 어둠에 적응하는 능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이 활성 형태의 비타민 A는 우리가 먹는 생선, 버터, 달걀 등에 자연적으로 존재합니다. 레티놀은 트레티노인과 마찬가지로 레티노이드 계열의 하나이며 비타민 A의 전구물질인 베타카로틴처럼 노화방지에 자주 쓰이는 물질입니다. 베타카로틴은 항산화 작용을 하지만, 레티놀은 한층 더 나아가 노화가 이미 진행된 힘 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하고, 피부세포를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레티놀의 장점


레티놀은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대표적인 장점은 두 가지입니다.

 

  • 탄력 강화: 레티놀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킵니다. 따라서 피부는 단단함과 탄력을 회복합니다. 또한 피부 표면의 요철이 줄어들고 부드러워집니다!
  • 항산화 효과: 레티놀은 산화 스트레스와 싸워 노화를 예방하고, 미세라인과 표정라인의 발생을 늦춰줍니다. 또한 피부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개선하고, 얼룩덜룩함과 잡티를 줄여줍니다.

 


레티놀의 올바른 사용방법


자연에서 찾은 성분이지만, 순수 레티놀은 피부가 조금씩 적응하도록 해야 합니다.

 

  • 빛에 예민한 특성이 있습니다. 순수 레티놀을 바른 후에 피부를 햇빛에 노출시키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녁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피부 자극을 주지 않게 요즘 화장품에서는 매우 낮은 농도로 배합되고 있습니다. 특히 에타퓨르 퓨어 레티놀은 0.3%, 즉 제품 100g당 레티놀 300mg의 농도입니다. 드라이 오일로 제형화되어 안정성이 보장되고 유효 성분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준비해 줍니다. 빛에 민감한 성분인 만큼 불투명한 유리병에 담겨 있습니다.





첨부파일 EP_gamme-AGING_retinol.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